※ 아래 할인 제도는 외국어 과정 (영어, 일본어 회화과정)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.
※ TOEIC / TOEFL 집중과정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.
직 종 |
할 인 율 |
---|---|
교직원 (일반직원, 계약직원 포함) 전임교원 (교수, 부교수, 조교수,전임강사) |
<영어> 일반인 수강료의 60%할인 <중국어,일본어> 일반인 수강료의 40%할인 |
교직원 및 전임교원 직계가족 |
일반인 수강료의 50%할인 (재직증명서, 의료보험증 제출) |
연구소행정계약직, 비전임교원 |
일반인 수강료의 30%할인 (재직증명서, 의료보험증 제출) |
시간강사, 연구원, Post-Doc. |
일반인 수강료의 20%할인 |
한양대병원직원, 한양여대교직원, 한양사이버대교직원 |
일반인 수강료의 20%할인 (재직증명서 제출) |
한양대(대학원) 재학생/졸업생 |
일반인 수강료의 10%할인 |
한양여대, 한양사이버대 재학생, 국제교육원 재학생 |
일반인 수강료의 10%할인 (재학증명서 제출) |
타대생/인근지역주민 |
일반인 수강료의 5%할인 (재학증명서 제출) |
※ 단, 위 할인제도 적용 대상자는 결제 전, 미리 국제교육원으로 연락하셔서 할인율을 적용받으시기 바랍니다.
☎ 02) 2220-1666
*환불규정은 '한양대학교 국제교육원 규정'에 의거함
환불 신청기간 |
환불 세부내용 |
---|---|
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 |
수강료의 2/3 환불 |
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 |
수강료의 1/2 환불 |
총 수업시간의1/2이 지난 후 |
환불 불가 |
*카드 결제 수수료가 발생한 경우에는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*신청 방법: 수업료 환불은 국제교육원 및 공자아카데미 사무실에서 환불서 작성 후 약 2~3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.
수강반 변경은 개강 후 2주 이내 교육원이 인정하는 부득이한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『수강반 변경 신청서』를 교육원 사무실에 오셔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TOEIC / TOEFL / TOEIC SPEAKING 등 교내영어특강에서 진행하는 모든 강좌는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라 적용됩니다.
오프라인 강좌(단기과정) 환불 규정
환불 신청기간 | 환불 세부내용 |
---|---|
개강 이전 | 전액 환불 |
총 수업 시수의 10% 경과 이내 | 수강료의 90% 환불 |
총 수업 시수의 20% 경과 이내 | 수강료의 80% 환불 |
20%경과 이후 | 환불 불가 |
온라인 강좌 환불 규정
환불 신청기간 | 환불 세부내용 |
---|---|
첫 로그인 후, 7일 이내 수강 이력이 없을 경우 | 전액 환불 |
첫 로그인 후, 7일 이후 | 환불 불가 |
※ 환불신청은 수업시수 20%에 해당되는 수업당일 저녁 6시까지 사무실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.
(주말,공휴일 제외 / 전화 환불신청 불가 / 환불신청서 작성 필수)
※ 환불신청서 링크
"환불신청서(단기).hwp" 다운로드
■ 환불규정
[오프라인 강좌 환불 규정]
환불 신청기간 | 환불 세부내용 |
개강 이전 | 전액 환불 |
개강 후 2주 이내 | 수강료의 85% 환불 |
개강 후 4주 이내 | 수강료의 70% 환불 |
4주 이후 | 환불 불가 |
[온라인 강좌 환불 규정]
환불 신청기간 | 환불 세부내용 |
첫 로그인 후, 7일 이내 수강 이력이 없을 경우 | 전액 환불 |
첫 로그인 후, 7일 이후 | 수강료의 90% 환불 |
※ 환불신청은 4주째에 해당되는 금요일 저녁 6시까지 사무실 방문 시에만 가능합니다.
(주말,공휴일 제외 / 전화 환불신청 불가 / 환불신청서,보호자 동의서 작성 필수)
※ 환불신청서 링크